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오늘 더 빛나는 당신
쥬얼리누보

닫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서비스 / FAQ

서비스 / FAQ

쥬얼리누보 서비스 규정과 자주 하는 질문

게시판 상세
제목 [Q&A] 수리 요청 - 목걸이가 짧아요, 반지가 작아요, 팔찌가 길어요, 피어싱 침길이가 길어요.
작성자 쥬얼리누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4-2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91

사이즈 조정 서비스


쥬얼리누보에서 주문하신 모든 제품은 가능한 사이즈 조정 서비스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쥬얼리를 최적의 사이즈로 착용할 수 있도록, 제품의 사이즈를 조정받을 수 있습니다.

목걸이와 팔찌, 발찌의 길이, 그리고 피어싱 침 길이부터 반지 링 크기 조정까지도 가능합니다.


모든 쥬얼리 제품은 제작할 때와 마찬가지로 사이즈 조정 시에도 마스터의 핸드메이드 작업이 필요합니다.

사이즈 조정 서비스는 제작 작업과 크게 다르지 않으며, 오히려 더 많은 주의와 세심함을 요구하는 작업입니다.


제품의 컨디션이 좋지 않거나, 훼손된 경우, 디자인적 특성에 의해

사이즈 조정을 했을 때 처음 제작했을 때의 제품 컨디션과 완전히 동일하지 않을 수 있으며,

디자인에 따라서는 사이즈 조정이 불가능한 제품도 있습니다.


쥬얼리누보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가 가능할 경우 왕복 택배비는 별도로 발생하며,

쥬얼리누보 매장을 방문하여 직접 접수가 가능합니다. (택배비 제외 적용)


* 제품의 폼목 또는 디자인에 따라 사이즈 조정 서비스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사이즈 조정 서비스는 마스터의 수작업으로 진행되며, 유상 A/S 항목입니다.




- 목걸이, 팔찌, 발찌 체인 길이 조정

: 길이를 짧게 조정할 경우 2cm 이상일 때에 조각을 동봉 또는 매입을 통해 예치금으로 환원해드립니다.

: 길이를 길게 조정할 경우, 제작 옵션 및 디자인, 길이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 길이 연장 조정은 기존 체인에 땜으로 연결하는 방법, 체인은 완전히 새로 교체하는 방법, 영고리나 여유줄을 통해 연장하는 방법이 있으며 고객센터 상담을 통해 결정할 수 있습니다.



- 반지 사이즈 조정

: 반지의 사이즈 조정 시에 연결 작업 부위에 자국이 남을 수 있으며, 3호수 이상 조정 시 반지 형태 변형 및 세팅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 진행이 불가합니다. (일부 디자인 제외)

: 360도 동일한 디자인 반지 (묵주반지, 전체 큐빅 세팅 반지, 전체 컷팅 반지) 의 경우 사이즈 조정이 불가합니다.

: 반지 사이즈 늘림 조정 시에는 금을 추가하여 조절하며, 제작 옵션 및 디자인, 사이즈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 반지의 경우, 미세 사이즈 조정으로 인해 조각 동봉 및 매입이 불가합니다.



- 피어싱 침 길이 조정

: 피어싱 침 길이는 1mm 단위로 조정이 가능합니다. (최소 길이 3mm부터 가능)

: 침 길이 조정은 현 상태의 피어싱 침을 제거하고 새 피어싱 침을 제작, 연결하는 방법으로 진행됩니다.

: 침 길이 연장 조정의 경우 제작 옵션 및 길이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 가죽줄, 실크줄 길이 조정

: 현 상태에서 제품의 길이를 조정하는 것이 아니라 새 가죽줄, 새 실크줄로 교체됩니다.

: 동일 규격일 때에 가죽줄 및 실크줄 색상은 변경이 가능합니다.

: 제품의 디자인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