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오늘 더 빛나는 당신
쥬얼리누보

닫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서비스 / FAQ

서비스 / FAQ

쥬얼리누보 서비스 규정과 자주 하는 질문

게시판 상세
제목 [Service] 오래된 제품을 새 제품처럼 - 샤이닝 서비스 / 폴리싱 서비스 / 플래이팅(도금) 서비스
작성자 쥬얼리누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4-2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59

14k, 18k 쥬얼리 제품은 오랜 착용, 잦은 착용으로 인해

제품에 미세한 스크래치 발생했거나 먼지나 불순물로 인해 반짝임이 덜 해 보일 수 있습니다.


샤이닝 서비스 / 플래이팅(도금) 서비스 / 폴리싱 서비스를 통해

제품을 새 것처럼 반짝이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제품의 상태, 디자인, 제작 옵션에 따라 적합한 서비스를 제안해드립니다.


구매한 제품의 제품명 및 보증서 넘버를 쥬얼리누보의 전문 매니저에게 이야기해주세요.





1) 샤이닝 서비스

잦은 착용으로 인해 쥬얼리의 광택 약화, 스톤 세팅 약화, 특수한 세척 등이 필요한 경우 샤이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샤이닝 서비스는 쥬얼리의 광택과 컨디션을 되살리는 서비스로,

쥬얼리누보의 섬세한 기준에 따라 각 쥬얼리에 필요한 리바이벌 공정을 선택하여 작업합니다.

샤이닝 서비스는 제품 보증기간 내에 1회 무상으로 가능하며, 보증기간 이후에는 유상 A/S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온라인 고객센터 접수 시 왕복 택배비가 발생하며, 매장 접수 시 택배비용은 제외됩니다.

* 샤이닝 서비스는 제품을 현 상태에서 최대한의 컨디션으로 만들기 위한 방법으로, 깊은 흠집에 적합한 폴리싱 서비스가 아닙니다.





2) 폴리싱 서비스
폴리싱 서비스는 쥬얼리 착용 중 발생한 깊은 흠집, 또는 많은 미세한 스크래치를 없앨 수 있는 작업입니다.
14k, 18k 골드의 표면을 얇게 깎아내고 반짝이는 면을 유지하도록 하는 작업이기 때문에,
제품의 디자인에 따라 특정 쥬얼리에는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작업의 특성 상 14k, 18k 골드 제품의 중량이 개런티 될 수 없습니다.
제품의 안정적인 내구성과 퀄리티 유지를 위해 폴리싱 서비스는 제한적으로 적용되며, 유상 A/S만 가능합니다.
화이트골드 제품의 경우 폴리싱 작업 이후 플래티늄 도금 작업이 필수로 추가됩니다.

* 제품에 따라 유상 A/S 비용이 상이하므로,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야 합니다.
* 온라인 고객센터 접수 시 왕복 택배비가 발생하며, 매장 접수 시 택배비용은 제외됩니다.




3) 플래이팅 도금 서비스
플래이팅 (도금)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자체 화이트골드 제품에 화이트골드(플래티늄) 도금
- 옐로우골드 제품에 화이트골드(플래티늄) 도금
- 화이트골드 제품에 옐로우골드 도금

화이트골드 제품은 제작 완료 후 플래티늄 도금을 통해 반짝이는 화이트골드 색상을 완성합니다.
국내외 쥬얼리 브랜드의 플래티늄 기술력은 매우 안정적이고 높은 퀄리티로, 알러지와 변색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옐로우골드 제작 후 화이트골드 도금을 통해 화이트골드 제작을 완료한 경우,
블랙 또는 앤틱 도금 제작 제품의 경우,
도금 컨디션의 지속기간은 착용 환경에 따라 개인 차이가 있습니다.
제품의 착용 기간 중 언제든지 유상 A/S를 통해 추가적으로 플래이팅 도금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플래이팅(도금)은 불변의 작업이 아니며 사용정도에 따라 색이 옅어지거나 벗겨짐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제품에 따라 유상 A/S 비용이 상이하므로,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야 합니다.
* 핑크골드 도금 작업은 하지 않습니다.
* 온라인 고객센터 접수 시 왕복 택배비가 발생하며, 매장 접수 시 택배비용은 제외됩니다.


* 추가 공지사항 )
간혹 핑크골드 도금을 하는 업체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의 기술로는 핑크골드 도금은 벗겨짐 현상이 빠르게 진행되며, 벗겨짐 현상 또한 얼룩이 심하게 보이는 문제가 있습니다.
이후 핑크골드 도금을 깨끗하게 제거하기 위해서는 제품의 컨디션에 영향을 줄 수 밖에 없으므로,
저희 쥬얼리누보에서는 핑크골드 도금 작업을 하지 않습니다.
추후에 도금 기술의 발전을 통해 새 기술이 적용된다면, 핑크골드 도금 작업을 추가적으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