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오늘 더 빛나는 당신
쥬얼리누보

닫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후기

고객후기

생생 고객 리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블랙큐빅 선택
작성자 t****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9-0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1

엄마 생신선물로 해드려서 사진은 없고요, 텍스트후기만 남길게요.
모델분은 목걸이줄을 짧게 해서 착용하셨던데 저는 엄마가 하실 롱목걸이용으로 주문했고요,
목걸이줄은 갖고있는 걸 쓸 생각이라 처음엔 십자가 펜던트랑 잘 어울릴까 고민이 많았어요.
그래서 전화로 문의드렸는데 친절하게 답변해주셔서 결국 고민끝에 구매했고요, 제작해서 받기까지 8일 정도 걸린 거 같아요.
목걸이는 제가 생각했던 것과 같은 느낌이라 만족스러워요. ^^
엄마는 목에 걸어보시더니 너무 무겁지 않으면서도 디자인이 고급스러워 보인다고 좋아하세요.
너무 젊어보이는 느낌이 아닐까 하는 염려도 있었는데 롱으로 하니 우아한 느낌이라 또다른 분위기가 느껴져요.
저는 블랙큐빅으로 세팅된 것만 보고 주문했는데 지금 보니 화이트큐빅도 올라와있네요.
워낙 만족도가 높은 아이템이라 저는 화이트큐빅으로 주문할까 고민하게 되네요. ㅎㅎㅎ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8208 14k 골드 버블 십자가 펜던트 / 화이트큐빅금 큰 빅 메달 목걸이 롱 긴 레이어드 초커 2줄 화려한 고급 심플 클래식 컬러 큐빅 다이아 원석 크로스 종교 교회 성당 가톨릭 크리스찬 블랙큐빅 선택 HIT t**** 2017-09-06 111
18853 14k 골드 버블 십자가 펜던트 / 화이트큐빅금 큰 빅 메달 목걸이 롱 긴 레이어드 초커 2줄 화려한 고급 심플 클래식 컬러 큐빅 다이아 원석 크로스 종교 교회 성당 가톨릭 크리스찬    답변 감사합니다, 고객님~ :) HIT 쥬**** 2017-09-06 63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